안녕하세요! 이미지다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로판 웹툰은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웹툰입니다.

이 작품은 2021년 5월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를 시작으로 아직 연재중인 웹툰입니다. 그럼 현재 108화까지 연재되어있는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카카오웹툰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표지

줄거리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이름은 비비 래비안.
명망 높은 래비안 가(家)의 토끼 수인이야.

성인이 되면 모두들 인간이 되는 수인의 세계에서
무슨 이유에서인지 나만
열여덟 살이 되는 지금까지 인간화를 하지 못하고 있어.
그런 내가 부끄러우셨는지
부모님께선 날 흑표범 영토에 버리셨지.

그리고 난, 마치 운명처럼
붉은 눈을 빛내며 날 바라보는 흑표범을 만나게 되었는데

"잡아먹히는 게 두려워? 그럼 더 울어 봐."
"다리가 짧아서 그렇잖아, 뚱보 토끼."
"넌 내가 주워 왔잖아. 그러니까 내 소유인 거지."

얘… 얘는 정상이 아니었던 것이야~!!!

흑표범도 모자라 사자에, 늑대들까지
하필 맹수들만 득시글한 이곳에서
아직 새끼 토끼인 나, 잘 살아갈 수 있는 걸까?

가녀린? 새끼 토끼 비비의 대모험
[맹수 소굴에서 살아남기 프로젝트]를 지금 시작합니다!

여주인공인 비비 래비안은 명망 높은 래비안 가의 토끼 수인입니다. 일반적으로 토끼 수인은 태어나서 3년 안에 사람으로 변하는데, 비비는 성인식을 치른 이후에도 사람으로 변할 기미가 보이지 않아 흑표범 영토에 버려지게 됩니다. 비비는 탈출을 시도하지만, 자신이 있던 바구니를 들고 버렸던 사람의 죽는소리가 들리자 두려움에 떨며 자신을 숨깁니다.

그러던 중 바구니가 열리고 붉은 눈을 빛내며 바라보는 흑표범 수인인 아힌 그레이스를 만나게 됩니다. 비비는 아힌과 함께 살게 되면서 무서워하며 멀리하려 하지만, 아힌은 비비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비비는 점점 마음이 열려 아힌에게 좋은 감정을 품게 되고, 흑표범 영토에서는 비비를 귀한 손님으로 대접합니다.

후기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는 제가 로판웹툰을 보면서 처음 접한 수인물입니다. 수인물을 처음 접했던 만큼 소재가 신선하고 흥미로워 재밌게 읽었던 웹툰입니다.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는 우선 작화가 이쁘고 귀여워서 보는 내내 눈이 즐겁습니다. 특히 여주인 비비가 토끼의 모습을 하고 있을 때가 굉장히 사랑스럽고 깜찍하며 보다 보면 주인공들의 귀여운 행동들에 웃음이 나는 웹툰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자극적이지 않고 잔잔하게 흘러가고 힐링되는 느낌이라 가볍게 보기 좋은 웹툰입니다. 스토리 전개가 느리게 흘러가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지만 저는 나와있는 회차까지 다 보고 이제 완결을 기다렸다가 다시 정주행 할 예정이라 답답함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저처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소설을 먼저 본 독자들은 남자주인공인 아힌이 조금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저는 소설은 아직 읽지 않았기 때문에 웹툰만 보았을 때는 남주 얼굴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보다 보니 그랬던 마음은 사라지고 점점 매력에 빠져들었답니다.

작화가 이쁘고 스토리도 무겁지 않아 잔잔하게 보기 좋은 웹툰인데요. 수인물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이어도 내용이 어렵지 않고 이해하기 쉬워 가볍게 보실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힐링이 필요하신 분께 토끼와 흑표범의 공생관계 매우 추천드리면서 저는 다음 로판웹툰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 다른 로판웹툰 추천글 보러가기 ↓

https://imageda.com/17

 

정주행 하기 좋은 로판웹툰추천!

안녕하세요! 이미지다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로판 웹툰은 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웹툰입니다. 이 작품은 2020년 4월 첫 연재를 시작으로 아직 연재 중인 웹툰입니다. 그럼 138화까

imageda.com

https://imageda.com/16

 

로판 웹툰 추천 - 카카오웹툰

안녕하세요! 이미지다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로판 웹툰은 이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웹툰입니다 아직 미완결이지만 소설까지 다 읽었던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랍니다.

imageda.com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주행 하기 좋은 로판웹툰추천!  (0) 2023.07.12
로판 웹툰 추천 - 카카오웹툰  (0) 2023.07.08
완결로판웹툰 추천!  (0) 2023.07.07

+ Recent posts